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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야기./RPG 만들기 XP

맵 유형 : 맑은 숲

by 아방스 2008. 3. 5.
번역기로 돌린 결과물이어서 번역이 매끄럽지 못합니다.

맵 유형 : 맑은 숲

지도 크기 : 23x19

을 수행하는 방법
이후의 많은 성격 유형지도는 동일한 매핑 시스템을 아주 쉽게 만들 맑은 숲지도를합니다. 이 유형의지도는 나의 종류의 제일 좋아하는, 그래서 그것의 명예를 가르쳐야 해합니다.

우선, 약간의 도로 만들어합니다. 이후 그것은 포리 스트, 직선 도로를 만들지 말라. 그것 안했었보세요 현실적인, 그리고보기에 아주 ..... ulgy합니다.

도로를 작품에있는 모든 레이어를, 그러나 첫 번째 레이어에 있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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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간의 강의를 할 수도있는 상황의 숲을 통해서합니다. 그러나 너무 크고, 그냥 약간의 하나. 만약 당신이 계획을가 큰 하나, 그것을 만들어 서로 다른 양식을, 그리고 큰 스트레이트뿐만 아니라 한합니다. 교량으로 쓰러진 나무를 사용할 수도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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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그것의 시간을 나무, 꽃, 잔디, 돌. 당신를 할 수있는 꽃, 나무와 바위의 3 층, 그래서 그들은 잔디에 서서 수있습니다,하지만 난 나무의 2 계층을 권장합니다. 또한 어두운 부분 좀 할 수있는 잔디의 첫 번째 레이어합니다. 가 나타나면를 만들고 tress, 절반을 만들 수있습니다 두 번째 layor, 그리고 나머지 절반은 제 3의 layor합니다. 네 섹션으로 나눠 트리 수도있습니다, 어디에 bottum 절반의 나무, 중이 었어요은 제 3의 layor, 그리고 다른 하나는 제 2 층. 하는식으로, 나무들이 붙어있을 수 있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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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당신은 아주 빈 생각하는지도를합니다. 하지만 인스턴트 메신저 아직 안끝났어.
지금의 3 층, 그건 시간을 autotile 나무 수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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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당신도 일부 fogs, 동물, 그리고 그런합니다. 그것은 매우 재미를 만들어 숲을지도, 그리고 난을 많이 즐겨합니다.

을 나는하고 싶은 말은. "매핑은 상상".

힌트 : autotile 나무를 만나면, 그것은 단지 쉬운 방법을지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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