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던파

던파 버서커 육성 가이드

by 아방스 2008. 6. 27.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윗글 마지막에도 나와있지만 정석 스킬트리는 아님니다.

스킬트리찍는데 정석이 있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처음 버섴을 키우시는 분이라면 위의 스킬트리대로 찍으셔도 될것 같네요.

다만 스킬을 찍을때 마스터 또는 일정렙까지 찍어야되는 스킬트리같은경우에는 일단은 최소레벨만 찍어두세요.

나중에 렙이 더 오늘후에도 이스킬은 정말 자주 쓴다!

자신에게는 이 스킬의 활용도가 높다 하는것들만 골라서 마스터로 가시길 ^^



저같은경우에는 버섴을 몇개 키워봤는데...

LV. 60 대검 헬벤터
LV. 57 도 헬벤트 (레테 한번 빨았음)
LV. 43 버서커.

뭐...장비는 초 갑부까지는 아니더라도 최소한 레어아바타 까지는 맞췄는데요. ^^;
나름대로 버섴이 매력있어 어쩌다보니 이래져래 키운듯한데....

저는 저 위에 이야기한 스킬트리와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계속 찍게되네요.
아직도 저에게 딱 맞는 스킬트리인지 확신이 없어서 아직도 고민중이네요.
고민중인 스킬트리대로 전부 키워봐야 정확히 감이 올듯한데....(키우기가 힘이들죠 ㅋ)

퍼섭에서 한번 쭉키워놓고 레테를 여러번 마셔가면서 스킬트리르 모조리 찍어보고 사냥도해보고 실험도 해보고 싶지만...
퍼섭은 너무 자주 팅기고 초기화와 언제 문닫을지 모르기에 기우기가 좀처럼 힘드네요.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캐릭터를 키우시다보면 언젠가는 자신만의 스킬트리가 완성이 될거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