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던파

던파 특성 패시브 스킬의 추가. 된다.

by 아방스 2010. 7. 3.




이런 공지가 올라와있네요.

다 좋습니다~ 만.

그냥 개인적으로 키우고 있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징징대보겠습니다 ㅋㅋ

어디까지 개인적인 생각이고 본섭에 어떻게 적용될지 모르니 험한 태클은 자제좀요 ㅋ


일단은 웨펀~

에쉔포크
이부분은 상당히 마음에 드네요 ㅋ. 점프력이 낮은 서민이라 종종 뛰어서 썼건만....가끔씩 안써질때까 잇어서 (높이가 낮아서 ㅋ)
높이가 낮아지고 공격력또한 세진다니 굿!  스킬 개편된 이후로는 웨펀은 대다수가 에쉔을 마스터 한다죠? 
 
발도
이거 같은경우는 글세요....
공격력이 얼마나 증가 할지모르겠지만 선딜이 늘어난다니....얼마나 늘어나냐...그리고 얼마나 세지냐 문제가 아닐까 싶은.
발도가 컨이 좋은 분들은 잘쓰시만 개이적으로 선딜이 좀 있는 편이라 여차하다가는 다굴당하거나 캔슬되기 싶상이라 ㅋㅋ
뭐 이것도 선딜타임이 어느정도 적응 되면 괸찮아질려나...


개인적으로 첫캐릭이 버섴이라 애착이가고 60,58,41 버섴 이렇게 키웠었지만...
현재는 3캐릭다 봉인상태에 있는....ㅋㅋㅋ 안습 버섴 ㅋㅋ

붕산격
높이점프? 의미가 있나요? 높이 점프 말고 충격파에 의해서 애들이 띠워지는 높이나 올려주면 콤보넣는데 도움이 될듯 한데 ㅋ
공격력 증가....얼마나 증가할런지...패치된 버섴을 깊이 있게 해보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붕산 마스터 할만 한가요?

블러디 레이브
끌어들이는 속도보다 끌어들이는 범위가 증가했으면....
시전하는 동안 HP소모량증가.....
광전사 컨셉....자신의 피를 흘리면서 까지 데미지를 극한으로 끌어올린다....  피를 흘리는건 조은데 극한의 대미지는 어디로 갔니?





스트라이커 챔편이군요.
60이 만렙일때 60까지만 찍어놓고 지금은 안하고있긴하지만 괸찬은 캐릭터 죠 ㅋ

호신연격
호신연격을 마스터 하진 않지만 속도와 공격력이 증가했다니 TP가 남는다면 찍어놔도 괸찮을 듯한 ㅋ

라이트닝 댄스
꿀리면 라댄~ ㅋㅋㅋ 사냥시에 유용한 스킬이죠  최대 이됭횟수 증가!  이겅거리 늘어남!!!
말이 필요없을듯 무조건 만땅 찍어도 될듯 ㅋ



컨트롤 하는 재미가 있긴한데 서민이라 데미지 안습.....뭐 그래도 가끔식 심심풀이로 한판씩 돌다보니 어느세 54렙 ㅋㅋ
남렌져키우고 있으므로 남렌져 기준으로 ㅋ

마하킥
공격력 증가 ㄳ 밀어내는 거리 증가 ㄳ
근데....택권 렌져가 아니라도 지거야될까나.

난사
타격횟수 증가!  말이필요없을듯 ㄳ 
그런대 문뜩....이런생각이 든데 웨펀은 발도 선딜 증가라는게 붙었는데..패널티를 안고가는데 왜 이녀석은 그런게 없는개냐...
버섴도 블러디레이브 hp감소 증가라는 패널티가 있는데...
그러고 보니 귀검쪽만 패널티를 않고가는건가.....스커 라덴도 좋은거만 붙었넹 ㅋ


여 메카닉을 키우고 있는 관계로 여메 기준 설명 ㅋ
여메카 렙은 63,60 두캐릭 ㅋㅋ

Ez-8 카운트다운
공격력 증가! ㄳ  카운트의 강력한 뎀쥐가 더 올라가겠네요 ㅋ

스패로우 팩토리
스패로우의 최대 소환수 증가...뭐....어짜피 뎀딜용이 아니라 몸 홀딩용이니....


사냥하다보면 잠이 오는 소환사이다 ㅋ

애만 혼사서 3개가 업데이트된다...
뭐 3개다 똑같은 업데이트는 묵어서 이야기하자면...
애가 마도학자 될려고 발버둥 치는듯.
일정확률.....일정확률로 지옥파티 소환은 안되겠니? ㅋㅋㅋ
뭐...없는것 보다는 낮겠지뭐


크루세이더다...
그렇게 높은 렙까지 키워보진 못했지만...
참회의 망치.....결장크루나 키워볼까나......[버프크루는 파티에서 신으로 모시는데...]





사령술사. 40렙 캐릭이 있긴하지만 레벨에서 냄새가 나듯이 점핑캐릭이다.
만들어 놓긴했지만 아직 던젼을 몇번 돌아보지 못해서 이렇다 저렇다 언급 하긴 힘들듯 ㅋ
뭐 패치 내용은 전부 좋은듯 ㅋ





패치내용이 전체적으로는 마음에 드는 편이다...

뭐 실제로 패치된 내용을 플레이 해보지 못해서 공격력이 얼마나 증하하는 지에대해서는 자세한 기록을 하지 못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