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서 필요한
요소를 엑알에 최대한 끌어들이기 위해
이벤엔 데미지~!!
일반 데미지 처럼 끝 데미지를 약간 들쑥 날쑥 하게 하는 것과
명중률을 적용하여
몬스터를 잡을때 헛방과, 일방적으로 구타 받은 몬스터들에게
한울 길을 터주기 위한 작업이었음;ㅋㅋ
그리고 크리티컬은 데미지의 약 1.2배 그러니까 120%의 데미지를 적에게
줍니다.
물론 몬스터도 120% 크리티컬을 캐릭터에게 죽빵 크게 날립니다.~!!
맞으면 쪼매 아플껄여;;ㅋㅋ
더불어
스킬로 데미지를 더 늘리쉴려면
커먼 3번에 크리티컬에
조건분기 넣어서
스위치에 skill_ on 시
캐릭터 데미지 * 15
캐릭터 데미지 / 10
해놓으면 그 데미지에서 1.5배 된 데미지가
몬스터에게 들어갑니다.
물론 캐릭터 데미지 변수를 찾는다면요;;
반대로 몬스터는 난수 넣고 데미지 뿔리면
니킥을 얼굴에 날리는~!! 몬스터가 탄생할지도 모름;...
두개 나란히 있음;;
잘못써서 죽되진 마세용;;ㅋㅋ
딱 보면 잘 보일텐데;;
주저리 길었구요
약간 코드 설명 있는 동영상을 올리고 전 사라지겠습니다.
그럼 다음에;..
ps. 변수 조금 쓰기 위해 캐릭터 레벨을 그때그때 불러쓰지 그랬냐는 분이 있으면
난 변수 4--5개 더 쓰더라도 손이 덜가게 작업하는게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음..
그리고전 게임을 만드는 사람이 아쥑 아닙니다. 만들지도 모르지만.;;
맵이 졸 구리다,, 이런마음을 가쥐쉰 분이라면~!!
다음맵은 아에 녹색만 페인트통 붇고 강좌를 올려드리지요.;;
물론 ps는 장난 말이뉘;; 다양한 댓글 달아주삼;ㅋㅋㅋ
설계할때 글자 10으로 해놓고 그대로 메모장 해서
글씨가 작군여;;
동영상 찍고나서 봐서;;
다시찍긴 모하공;; ㅠ.ㅠ;;ㅈㅅ;;; 이거보고 눈 빠지신분은;;
병원에서 진찰서 끈어주시면
참고하겠습니다.;;
요소를 엑알에 최대한 끌어들이기 위해
이벤엔 데미지~!!
일반 데미지 처럼 끝 데미지를 약간 들쑥 날쑥 하게 하는 것과
명중률을 적용하여
몬스터를 잡을때 헛방과, 일방적으로 구타 받은 몬스터들에게
한울 길을 터주기 위한 작업이었음;ㅋㅋ
그리고 크리티컬은 데미지의 약 1.2배 그러니까 120%의 데미지를 적에게
줍니다.
물론 몬스터도 120% 크리티컬을 캐릭터에게 죽빵 크게 날립니다.~!!
맞으면 쪼매 아플껄여;;ㅋㅋ
더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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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먼 3번에 크리티컬에
조건분기 넣어서
스위치에 skill_ on 시
캐릭터 데미지 * 15
캐릭터 데미지 / 10
해놓으면 그 데미지에서 1.5배 된 데미지가
몬스터에게 들어갑니다.
물론 캐릭터 데미지 변수를 찾는다면요;;
반대로 몬스터는 난수 넣고 데미지 뿔리면
니킥을 얼굴에 날리는~!! 몬스터가 탄생할지도 모름;...
두개 나란히 있음;;
잘못써서 죽되진 마세용;;ㅋㅋ
딱 보면 잘 보일텐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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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s. 변수 조금 쓰기 위해 캐릭터 레벨을 그때그때 불러쓰지 그랬냐는 분이 있으면
난 변수 4--5개 더 쓰더라도 손이 덜가게 작업하는게 좋다고 말씀 드리고 싶음..
그리고전 게임을 만드는 사람이 아쥑 아닙니다. 만들지도 모르지만.;;
맵이 졸 구리다,, 이런마음을 가쥐쉰 분이라면~!!
다음맵은 아에 녹색만 페인트통 붇고 강좌를 올려드리지요.;;
물론 ps는 장난 말이뉘;; 다양한 댓글 달아주삼;ㅋㅋㅋ
설계할때 글자 10으로 해놓고 그대로 메모장 해서
글씨가 작군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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