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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이야기./RPG 만들기 VX

액알 제가 아는 모든것[게임만든거에 좀 많이간~!!;;]Cin

by 아방스 2008. 8. 14.
이번 자료는  이제까지
제가 했었던 인터페이스(스킬)와
데미지(데미지 일정범위 랜덤화, 명중률 계산, 크리티컬),
몬스터 디비화 이 모든것을 다 넣었습니다.
다소 몹이 이곳 저곳 퍼져 있어서
보기 힘들겠다???로 생각하쉴수 있지만.

보고 싶다면 노력하쉽시오~!가 아니라~!
몬스터는 모두 거의 같은 코드 이기 때문에~!

1-2 개만 보셔도 될정도로
모두 똑같습니다.~!

그리고 몬스터 공격 속성에 따라
여러가지 이펙트를 추가 하였습니다.~!
맵-- 엄청 성의 없게 그렸지만;
한번 다 돌아보쉴만 합니다.
정 귀찮으신 분은
몬스터를 한군데 다 모아서 때려 보시길;;

몬스터 공격은 1번만 맞더라도~!
꼭 모든 몬스터에게 데미지를 받아보쉬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전 버전에서
액티브스킬 도중에 캐릭터를 움직일수 있었던
점을 수정하였습니다.(파스트, 데몬)

그리고 기본적으로 스킬이 슬롯에 들어가 있지만
스킬 창에서 스킬을 누르시면
다른 슬롯으로 바꿀수 있습니다.

퀘스트가 2개 밖에 없지만
참고 하쉴분은 참고하시고~!

어느 한곳에 비밀번호 넣는 곳을 추가 하였습니다.~!
여기 비밀번호는
코드를 보더라도
바로 이거다라고
말할수 없을 겁니다.
전 암산으로 했지만;;
도저히 계산 할수 없겠다 싶으신분들은
곱하기를 지우겠쭁?

실패하고 집에 돌아가면~!! 집은 없습니다.

이번엔 어떠한 그래픽 자료도 올리지 미결정이며
그 어떠한 설명도 추가할 생각은 전혀~!!
없지 않음을 밝히고~!

[스킬 인터페이스] 구성 키가 바뀌었습니다.
1줄에 액티브 스킬
2줄에 버프스킬(지속형 스킬) 이 있습니다.

액티스 스킬 선택은 A 와 D 로 바꾸시고
Shift 로 캐스팅 하시면~! 중앙아래에 현재 발동중인 엑티브 스킬과
지속시간이 줄어들게 되고 그 시간 안에 쓰지 않으면 사라집니다.
그리고 2번째 줄의 지속형 스킬(버브)는
S키를 누르고 있으면 2줄로 셀렉터가 움직입니다.
S키를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A와S 로 이동을 해서
Shift 로 발동 시키면 해동 스킬을 사용할수 있으며~!
버프를 사용하면 해당 스킬이 발동중일때는
스킬 이미지가 반투명 상태가 되고
풀릴때가 되면 투명-불투명-투병-불투명 하다가 불투명 이미지로 돌아옵니다.

사용키

Shift  -> 스킬 발동키
A, S, D, -> 스킬 선택키
Space -> 공격, 이벤트와 말걸기

방향키 -> 이동~!

처음 집에 한번 들어갔다 나오면

아저씨가 다가 옵니다~!

퀘스트 1시작임~!

그럼 즐테스트 하쉬고~!

열심히 공부들 하세요~!!"''

공부할게 될련지 모르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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