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방스 잡다한 자료실

위드핀 AquaShield [아이폰 3GS]

by 아방스 2011. 9. 4.

위드핀 AquaShield  [아이폰 3GS]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에누리닷컴에서 진행한 위드핀 아쿠아 쉴드에 선정되어 리뷰를 진행 해봅니다 ^^

체험단 선정 해주신 위드핀과 에누리닷컴에 감사드립니다.


뭐 일단 사용법 부터 보시죠 ^^


(실내의 어두운 공간에 찍어서 그런지 화질은 좀 ^^;;;)



그리고 다음은 물가에 가서 한번 실험해봐야죠 ㅎㅎ
낚시 줄조해서 방수테스트 해봅니다 ^^



이젠 폰이 물에 빠질까봐 조마조마 할일은 없을듯 ㅎㅎ


수중 촬영 한번 해봤네요.
입질 장면을 담의면 좋겠지만 그건 쉽지가 않아서 ^^;




사용해본 후 소감은 케이스를 씨운 상태에서도 터치 잘됩니다.
모든 기능 잘작동하고 방수도 잘되네요.
영상및 사진도 잘찍히구 ^^

단점은...
완전 방수가 되다보니 외부 스피커의 소리가 많이 줄어드네요. (어쩔수 없는 부분이 아닐까 싶은...)






P 아방스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