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있던게 안돼서 연구하다가 나왔습니다 ㅡㅡ;;
먼저 아무데나 이벤트를 만듭니다(그래픽은 눈덩이 아니면 몬스터)
실행 조건은 '버튼으로 조사'
이벤트 입니다
조건 분기 : 버튼 C가 눌렸다(버튼 C가 z키더군요 ㅡㅡ;)
애니메이션의 표시 : 이 이벤트(안하면 자기한테 공격이 오는 걸로 보임 ㄱ-;;),소드/노말(저같은 경우는 이걸로 했습니다 확대률을 50으로 맞춰놓은 애니메이션을 써주세요) << 무슨 말이냐면 베기/물리 애니메이션이 있다면 거기에 들어간 프레임의 확대율을 50으로 줄이란겁니다.
스위치의 조작 : [0001:눈덩이](저같은 경우는 눈덩이로 했습니다) = On
2번째 페이지 (출현 조건을 아까 On해놓은 스위치 실행으로 해두세요)
그래픽은 구슬 모양이 있습니다 그걸로 해주세요
실행 조건은 '플레이어로부터 접촉'
경험치의 증감 : (원하는 만큼)
문장의 표시 : (경험치를 몇 얻었다 등의 내용)
스위치의 조작 : [0001 : 눈덩이] = Off(아까 켠 스위치)
스위치의 조작 : [0002 : 공백](저같은경우는 이렇게.) = On
마지막 페이지 (출현 조건을 아까 On 해놓은 스위치)
스위치의 조작 : [0002:공백] = Off (마무리)
이렇게 해놓을때의 이벤트
플레이어가 눈덩이 가까이 가서 z를 누르면 눈덩이가 사라지고 구슬이 나온다.
움직여서 구슬을 먹으면 '경험치가 몇 증가'라는 메세지가 뜨며 경험치 증가.
다시한번 말하지만 예전에 있던 강좌가 안되서 고친겁니다
예제가 이런식으로 만드는건진 모르겠지만 예제올려요
록 이동그래픽이 이상해도 뭐라하진 마시길 ㅡㅡ;;(하나씩 절단하고 크기맞춰서 합친거.만드는데 1시간걸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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