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무기 및 방어구등에 레벨을 추가해서 성장하는 무기등을 만들수 있는 스크립트입니다.
원 스크립트 제작자는 베타버전의 스크립트이니 버그가 있을가능성이 있으므로 배포될 게임에 적용하는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특징
- 체험 시스템
- 합계 상여와 레벨링 시스템
- 스크립트 통화 및 메모 사용자 정의 태그에 대한
- 장비 상태 장면 장면에서 액세스할 항목
- 모든 Equips, 즉, 오직 사람이 얻은 경험을 갖추고, 전직 독특한 위치 : lvl 1 짧은 검을 가질 수, lvl 2 등 ...
- 능력 경험 적립 무작위로
- 능력 최대 수준으로 Equips에 필요한 경험 무작위로
- 진행 바 특급 및 레벨에 대한
- 특급는 전투 그리고 적들도 사망, 취득한 장비에 스킬 시스템 기반의
** 기술 특급 무기, 갑옷 특급, 총 전쟁, 적의 사망 또는 포의 조합으로 하나 배웠습니다
- 정확히는 색상 Equips
** 레벨 맥스 수없는 수준, 또는 레벨 비활성화되어 있는지 여부에 따라 서로 다른 색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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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획 :
- 장비 스킬 시스템 (진행)
** 어느 수준이나 특급 (아마도 통계) 그 방법은 통계에 같은 고장으로 <의 <아마 수준을 스크랩 윌을 바탕으로 ...
**는 전투와 살인 임무를 바탕으로 (완료)
- 기반 퍼센트 Equips
Equips 세트 숫자, 퍼센트 또는 둘 모두에 의해 통계를 올릴 수 있습니다 **
- 장비 가격 수준 / 통계를 기반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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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기능을 제안해주십시오
스크립트
스크린샷
원본 게시물 주소 - http://www.rpgrevolution.com/forums/index.php?showtopic=449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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