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추천유틸리티

WinRAR 3.71

by 아방스 2008. 1. 25.

WinRAR 3.71



WinRAR은 압축 프로그램이다.
- 정교하고 뛰어난 솔리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기존의 어떤 압축 프로그램보다 더욱더 효율적인 압축을 할 수 있다.
- 대용량의 멀티미디어 효율적 파일 압축을 가능하게 하고 쉽게 압축 명령을 할 수 있다.
- 쉬운 압축 명령,다른 압축 파일 관리 가능, 쉬운 멀티 볼륨 압축, Self-Extracting ,압축 파일 복구등이 가능하다.



주요기능


○ 다른 PC 압축 프로그램보다 실행 파일, 객체 라이브러리, 큰 텍스트 파일 등에서 더 뛰어난 압축률을 보여 준다.
○ 멀티미디어 데이터를 위해 고도로 최적화된 압축 알고리즘을 추가 지원한다.
○ 약 9000PB (1 페타 바이트 = 1024 테라 바이트) 크기의 파일과 압축 파일을 지원한다.

○ 압축할 수 있는 파일의 개수는 무한대로 어떠한 실용 업무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다.
○ RAR와 ZIP 압축 파일을 완벽하게 지원하고, CAB, ARJ, LZH, TAR, GZ, ACE, UUE, BZ2, JAR, ISO, Z, 7Z 등의 압축 파일을 풀 수 있다.
○ NTFS 파일 보안과 데이터 스트림을 지원한다.
○ 윈도우의 일반적인 대화창 형식과 명령행 인터페이스를 모두 제공한다.
○ '고강도' 압축 파일을 만드는 기능을 제공한다.

   (이 방식은 작은 파일들을 아주 많이 압축할 때, 따로따로 압축하는 일반적인 방법보다 압축률을 10%~50% 이상 향상시켜 준다.)
○ 기본 자동풀림 모듈과 외부 자동풀림 모듈을 사용하여 자동풀림 실행 파일을 만들고 변환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 여러 낱권 파일로 된 연속본 압축 파일을 자동풀림 실행파일로 변환할 수 있다.
○ 패스워드 설정, 압축 파일과 압축되어 있는 개별 파일의 설명문 삽입과 같은 많은 서비스 기능을 제공한다.

○ 물리적으로 손상된 압축 파일도 고칠 수 있으며, 압축 파일을 변경하지 못하도록 잠금 기능도 지원한다.

○  파일 보안을 위해 추가적으로 인증 정보 기능을 사용할 수도 있다.

○ 압축 파일의 마지막 갱신 정보와 파일 이름을 압축 파일 내에 저장해 두기도 한다.



인터페이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