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던파

무난한 대검 버서커 스킬트리

by 아방스 2008. 6. 28.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헬벤터 스킬
레벨 : 60
사용SP : 3825
남은SP : 211

[블러드]
다이하드 - Lv1
선혈의 추억 - Lv6
고어 크로스 - Lv20
붕산격 - Lv5
혈기왕성 - Lv1
캔슬 고어크로스 - Lv1
혈십자 - Lv10
블러드러스트 - Lv5
폭주 - Lv10
레이징 퓨리 - Lv16
프렌지 - Lv10
블러디 레이브 - Lv1
아웃레이지 브레이크 - Lv8
익스트림 오버킬 - Lv7

[검술]
어퍼 슬래쉬 - Lv5
단공참 - Lv1
캔슬 어퍼 슬래쉬 - Lv1
대검 마스터리 - Lv10

[파동]

[고스트]
귀참 - Lv1

[일반]
중갑 마스터리 - Lv1
방직 - Lv2
세공 - Lv2
아이템 해체 - Lv7
화학 - Lv1
저력의 중갑 마스터리 - Lv1
백스텝 - Lv1
캔슬 백스텝 - Lv1
물리 크리티컬 히트 - Lv10



남는 sp는 취향에 맞게....

아마 이게 보통 무난한게 찍는 스킬트리일것 같고요.
기타 필요에 따라서 몇몇 스킬을 안찍는다거나 남은 sp를 다른곳에 더 투자 하기도 하네요.

저는 현재 새로 하나더 키우고 있는 버섴이 있는데...4번째 버섴인녀석이죠 ^^;
무한 폭주쪽 캐릭터를 하나 키워보고파서 위의 스킬트리에서 단공참과 블러디레이브 를 빼고.
세크리를 마스터 할려고 하고있네요.

기타 궁금한것이 있으신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

제카 키워본 버섴 캐릭이.
60렙 대검 버서커.(첫 캐릭이죠..던파 오픈베타때 부터 키운캐릭아...스킬트리가 마음에 들지 않는부분도 있지만.)

58렙 도 버서커. (출혈 도버섴이죠. 뭐...폭주랑 출혈과의 차이가 미미하지만...)

45렙 대검 버서커 (각성기를 포기한 대검 버섴이라죠 ㅎㅎ 안습 각성기땜시 ㅎㅎ)

45렙 대검 + 도 버서커 (도와 대검중 어느게 좋은가!!! 라는 고민에 빠져 키운캐릭이죠 ㅎㅎ 아직도 덜 자랐지만..)

27렙 대검 버서커 - 이녀석이 무한폭주로 갈녀석입니다.

아직도 키워봐야될 버섴캐릭이 많네요.
붕산격을 마스터한 버서커도 하나 키워봐야될것 같고.
그리고 스킬이 개편된다는 소리가 있던데...개편된 스킬을 봐서 좋아진 스킬을 마스터 하는 버섴하며...

뭐 결장용 버섴은 미뤄둬야될듯...
사냥을 위한 버섴의 최종 형태가 결정되지 않았기에 ㅋ

반응형